2017. 4. 11. 16:07

안재욱 딸 승현 부인 아내 최현주

배우중에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분이라면

안성기씨.

가장 함박웃음을 가진 분이라고 한다면

안재욱씨. 저는 이렇게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안재욱씨의 명곡 '친구' 늘 힘이 되어주고 그렇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기도 합니다.

안재욱씨는 2015년 현재 아내 부인인 최현주씨와 결혼을 했는데요.


안재욱씨의 부인 아내 최현주씨가 함께 출현한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인연이 되어

결혼에 골인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안재욱 최현주씨는 이쁜 딸을 출산하였는데요.

안재욱 최현주 딸 이름은 '승현'입니다.


안재욱, 그의 부인 아내 최승현씨의 첫째 딸 승현양의 100일 파티라고 하는데요.

안재욱씨 웃음이 아주 대박 함박 웃읍니다~

안재욱씨도 딸바보 인증~ ㅎㅎㅎ

이날 조세호씨가 불참했다고 하는데 ㅋㅋ

이쁜딸 승현양, 그리고 이쁜 아내 부인 최현주씨를 둔

안재욱씨! 세상 모든 것을 가진 분 같습니다.

오늘 소식 들으니 최현주씨가 7월에 뮤지컬 '시라노'로

복귀한다고 하던데요~ 두분다 올해는 대박나는 한해 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하늘아래스냅쟁이